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건강빵', 맛의승부사 '은갈치조림' 소문난맛집 '수제어묵'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01 19:00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2회에서는 목요특집으로 '골목빵집', '살림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투데이 NOW', '바다가 준 선물'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손님을 위한 정성! 원칙으로 빚은 건강빵' 편으로 안양 <우리밀빵굼터 건강담은>을 선정했다.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무한변신! 김칫국물의 이색 활용법' 편으로 고양시 원당 <왕릉골김치찌개>를 방문, 김칫국물 활용법을 배워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차원이 다른 식감! 당일 직송 은갈치 조림' 편으로 하남 <탐라은갈치>를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개 소진! 33년 내공의 수제어묵' 편으로 인천 신포동 <신포달인수제핫바>를 찾아간다.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오감만족! 팔방미인, 백합' 편으로 <(사)백합생산자중앙연합회>를 찾아간다.

'바다가 준 선물, 안심먹거리' 코너에서는 '제철 수산물, 더 안전하게!' 편으로 인천 <바다드림>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안양 호계동 베이커리로 '건강빵'을 추구한다. 우리밀과 신안 천일염과 천연발효종으로 36시간 이상 저온숙성 후 매일 아침 빵을 굽는 곳이다. 대표메뉴인 통밀빵 6000원이다.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136번길 15 (지번: 호계동 904-8)

[살림랭킹쇼]
■ 왕릉골김치찌개
원당 맛집으로 숙성 김치찌개 전문점이다. 통김치찌개 8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319번길 2 (지번: 원당동 432)

[맛의 승부사>
■ 탐라은갈치
제주 직송 '은갈치조림'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은갈치조림(2인 이상) 2만원, 통갈치구이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390번길 17 (지번: 춘궁동 515-2)

[소문난 맛집]
■ 신포달인수제핫바(달인핫바)
신포시장 '수제어묵'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깻잎핫바 1000원, 모듬핫바 2000원, 잡채핫바 1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중구 신포동 3-15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