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너시스BBQ,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8-11-16 09:12

제너시스BBQ,=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너시스BBQ,=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너시스BBQ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입공채는 ‘아이디어 인재’, ‘전략인재’ 분야다. 특히 이번 채용은 빠르게 변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신규 사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를 모집하는 ‘아이디어 인재’ 분야를 신설 했다.

‘아이디어 인재’ 분야의 모집 부문은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는 ‘메뉴개발 및 기획’, SNS 채널 마케팅을 담당하는 ‘디지털마케팅’,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신규 사업인 ‘펫사업’이다. 아이디어 인재 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이며 지원 부문에 대한 열정과 재능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략인재’ 는 S/V(Supervisor), 점포개발 담당자에 대한 채용이다.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 이다. 현장에서 2년 이상 근무 후 전략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지원부서에 배치하여 전략인재로써 육성을 할 계획이다.

전략인재 분야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S/V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대졸 신입공채의 초임은 업계 최고 수준이며, 현장직에게는 별도의 법인차량 및, 활동비와 통신비가 제공된다. 또한,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콘도시설 이용 및 전국 펜션 및 캠핑장 할인, 헬스키퍼(사내안마사)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WLB(Work & Life Balance)을 지원하고 있다. 사내외 외국어 교육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명절 귀성비,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등을 보장하고 있다.

채용공고 및 관련 사항은 네이버JOB& 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오는 24일 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은 네이버&을 통해 모바일로 지원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