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저가항공 이야기]이스타항공, ‘지금은 이스타이밍’ 특가 이벤트…동남아 9만9900원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8-11-16 10:18

사진=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지금은 이스타이밍’ 특가 이벤트…동남아 9만9900원


이스타항공이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실시하는 출발임박편 특가 이벤트 ‘지금은 이스타이밍’이벤트를 16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스타이밍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탑승가능한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선 4개 노선 국제선 23개 노선 총 27개 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국내선 2만300원 △동북아노선 6만3900원 △동남아노선 9만9900원 △러시아노선 8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다음 달 12월부터 진행 되는 ‘이스타이밍’ 특가 이벤트부터 세 번째 주 금요일이 아닌 두 번째 주 금요일로 변경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개편될 이스타이밍 이벤트는 출발임박 대상 항공편이 일주일 더 늘어나 한층 폭넓은 특가 이벤트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티웨이항공, 대구 동성로 거리공연 실시


티웨이항공이 수험생을 비롯해 올 한 해 고생한 모두를 위해 대구 동성로에서 특별한 거리공연을 선보였다. 티웨이항공은 15일 대구 동성로에서 한국공항공사 대구지사와 함께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앞서 지난 4월에도 같은 장소에서 티웨이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공연을 펼치며, 시민들과 소통한 바 있다. 사람이 붐비기 시작한 오후 시간부터 티웨이항공 승무원의 노래 무대와 전문 댄스팀의 단독 공연이 진행됐다.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된 이 날 수험생과 그 가족, 친구 등을 포함, 동성로를 찾은 모든 분들께 응원의 마음을 담아 즐기는 공연이었다. 또한, 사회자의 진행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부토 담요와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열렸다. 특히 티웨이항공이 대구경북 지역의 1등 항공사인 만큼, 티웨이항공이 운항 중인 단독 노선의 왕복 항공권 5매도 당일 경품으로 증정했다. 티웨이항공은 11월 들어 대구공항에서의 수송객이 500만명을 돌파, 지방공항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히며,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에는 대구발 구마모토, 하노이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으며,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현재 14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