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 오늘저녁' 갈비, 석촌호수 40년 전통 감칠맛으로 승부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2-06 18:15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64회에서는 '전통의 맛 여기요~!'를 통해 40년 전통 석촌호수 갈비전문점이 전파를 탄다. 사진=MBC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64회에서는 '전통의 맛 여기요~!'를 통해 40년 전통 석촌호수 갈비전문점이 전파를 탄다. 사진=MBC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40년 전통 석촌호수 '갈비' 전문점을 소개한다.

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64회에서는 '전통의 맛 여기요~!'를 통해 40년 전통 갈비전문점이 전파를 탄다.
잠실 석촌호수 부근에 위치한 <삼광호수집>이 그곳.

국내산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칼집을 넣어 부드러움을 잡았고 달거나 짜지 않고 감칠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돼지갈비가 메인으로 매운돼지갈비찜과 삼겹살 정도의 단촐한 메뉴다.

고객들은 "어렸을 때 먹던 갈비가 생각난다", "고기가 부드럽고 안 짜고 달달하다"라고 평했다.

숯불 위에 석쇠를 놓고 구워먹는 양념 돼지갈비 1만5000원, 맵고 달달한 매운돼지갈비 1만5000원이다.
<삼광호수집>은 롯데월드 뒤쪽 먹자골목에 있으며 주소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58'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