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효성인포메이션,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

수상 고객과 함께 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대표 사례로 손꼽혀

이재구 기자

기사입력 : 2018-12-11 23:10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이 1월에 개편한 자사 홈페이지가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웹사이트 평가인 ‘웹 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18’의 제품일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개최하며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또는 리뉴얼 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혁신성 및 우수성을 평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디자인, 기술 및 콘텐츠의 차별성, 다양성 및 사용편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실제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반응형 웹 구축 이후, 기존 홈페이지 대비 방문자 수가 34%, 구매상담 건수가 89% 증가하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리드 발굴 등 디지털마케팅 역량이 대폭 강화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업체다. 이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메가 트렌드를 적극 검토하는 있는 모든 산업 분야를 적극지원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블로그 및 페이스북, 뉴스레터, 콘텐츠 마케팅 등 자사의 모든 콘텐츠와 고객 접점에서 성공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 홈페이지는 ▲ 디지털엔터프라이즈 ▲ 클라우드 & 소프트웨어정의 ▲ 빅데이터 & 사물인터넷이라는 솔루션 중심 큰 카테고리를 비롯, ▲ 서비스 & 서포트 ▲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프라와 데이터 혁신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 동영상 및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는 웹페이지와 IT 전략, 신제품 및 구축사례 등에 대한 브로슈어,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기능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 기업의 담당자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원하고 있다”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웹 사이트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 개발과 더불어 기술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최신IT 트렌드 및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돕는 컨텐츠를 반영한 홈페이지를 통해 IT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