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 10일부터 개최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9-01-07 09:45

넷마블문화재단은 서울 종로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를 10일부터 개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문화재단은 서울 종로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를 10일부터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서울 종로구 소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미래 게임 인재 성장을 지원하는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를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전시회에는 지난해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게임 기획,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 및 교육과정을 수료한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6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시작일인 10일 오후 4시부터는 게임아카데미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고 경진대회 시상 등을 진행하는 오픈식도 열릴 예정이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만 14~18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편, '게임아카데미' 및 이번 전시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