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농협광주본부, 고향주부모임광주시지회와 정기이사회 개최

농촌마을 지킴이 활동 활발하게 전개·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 다짐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기사입력 : 2019-01-11 14:20

공유 0
center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9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고향주부모임광주시지회(회장 김미원) 이사 10명과 함께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농협광주본부=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9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고향주부모임광주시지회(회장 김미원) 이사 10명과 함께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18년 사업결산 의결과 2019년 주요활동 계획(안)을 심의했으며, 특히 올해는 회원들이 힘을 모아 행복한 농촌마을 만들기 사업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농업과 농촌이 지닌 공익적 가치를 인식할 수 있도록 농촌마을 지킴이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모내기철이나 수확기 농촌인력이 부족한 농촌현장을 찾아 일손돕기를 실천하고, 농산물 소비촉진활동과 우수농산물 공동구매사업, 도농교류사업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김미원 고향주부모임광주시지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고향주부모임 회원들과 함께 농업·농촌이 가지고 있는 소중한 가치를 많은 시민들이 인식하고, 특히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회원들과 더욱 더 농촌마을 가꾸기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많이 본 전국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