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20:20

'퍼즐앤드래곤'에서 전세계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퍼즐앤드래곤'에서 전세계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겅호 콜라보와 전세계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마법석 10개! 겅호 콜라보 갓 페스티벌’ 에그에서 ‘영혼 선별의 전희신 발키리 -CIEL-‘, ‘신도 카린’을 포함하는 CHRONO MA:GIA 버전의 ‘명계 꽃의 대마녀 리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에그에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최대 레벨, 풀각성, +297 상태로 등장한다.
특히 몬스터 교환소에 등장하는 ‘신도 호노카’, ‘SO135-알레스타’와 ‘고도의 대마녀 리체’와 ‘홍련장희 프라마’가 새롭게 추가되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한정된 기간 동안 오픈되는 ‘겅호 콜라보 던전2’에서 보스 ‘듀란달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캐릭터가 나타나며, 처치하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겅호 티켓 ‘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겅호 콜라보2 [제한 시간 2분]’ 던전이 개방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매회 ‘200 우정포인트’를 클리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18일부터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서 ‘백룡의 카드’와 ‘몽견초의 요시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iOS 릴리스 6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6주년 기념’ 던전에서는 클리어 시 ‘마법석 1개’와 ‘6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개방되는 신규 강림 던전 ‘케찰코아틀 강림!’에서 강력한 몬스터 ‘순익의 석사용 케찰코아틀’이 출현한다.
이 밖에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협력! 극한의 투기장’에서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우정포인트를 10배로 지급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