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LG전자의 LG그램 노트북, 포르투갈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

가볍고 긴 배터리 수명 등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아

김형근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2-11 15:00

LG전자의 LG그램이 포르투갈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LG그램의 가볍고, 배터리 수명이 길고, 내구성, 휴대의 간편성, 그리고 성능에서 뛰어난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의 LG그램이 포르투갈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LG그램의 가볍고, 배터리 수명이 길고, 내구성, 휴대의 간편성, 그리고 성능에서 뛰어난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LG전자의 LG그램 노트북이 포루투갈에서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고 현지 언론들이 지난 9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특히 IT통신 전문 매체인 안드로이드 긱(Android Geek)은 "LG그램의 매력적인 모습과 혁신이 소비자들의 구입 의욕을 불러일으켰으며, 또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점이 다른 제품과 차별화 하는 요인이었다"고 지적했다.
이 매체는 또한 LG그램의 편리한 점은 가볍고, 배터리 수명이 길고, 내구성, 휴대의 간편성, 그리고 성능에서 뛰어난 점을 특히 강조했다.

'올해의 제품'은 지난 2018년 말 시장 조사 전문업체인 넷손다(Netsonda)가 포르투갈의 성인 3278명을 상대로 한 설문 조사에서 나온 결과라고 현지 언론들은 보도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형근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