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2일 경인(庚寅)일 띠별오늘의운세, 힘든 고비를 넘겼더니 또 다른 고난이 기다리고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2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재능과 능력을 스스로 홍보하기 보다는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인정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프로필로 인해 곤란한상황을 맞이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약간의 과장은 이해해주겠지만 거짓은 명예를 실추시킬 수 있으니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힘든 고비를 넘겼더니 또 다른 고난이 기다리고있는 격이라 의욕이 많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욕심을 버리고 웃으면 복이 오니환한 미소와 마음의 여유를 잃지 않도록 스스로가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 누구나살아가다 보면 삶의 방향을 잃어버릴 때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보다는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동료들이 있다면 서로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 현상이 길어지면 우울증에 걸릴 수 있으니 빠른 회복이 필요합니다.

48년생 :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새로운 시도보다는기존의 것을 더욱 더 안정적으로 만드는 것에투자하는 편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의 일을뒤로하고 새로운 것만 찾는다면 어느 하나도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36년생 : 서울에서 부산가는 방법은 하나만 있는 것이아닙니다. 교통수단에 따라서도 달라지고 도로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이 옳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노력없는 성공은 모래성을 쌓아놓은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성공을 했다 하더라도 지속적으로 노력하지 않고 허튼 곳에 낭비하게 된다면 성공은온데간데 없고 주변 사람들마저 떠나고 혼자 남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3년생 : 당신의생각을 자녀들에게 강요하기보다는 자녀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부터 대화로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탁탁한분위기 보다는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좋으며 식사를 같이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61년생 : 체력이 떨어지면 집중력이나 판단력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오늘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체력도 떨어지고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여후회할 일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결정이 당신을 따르는 직장동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어떤 이유에서든 함께 하게 되었다면 이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서로 믿고 의지해야 할 것입니다. 믿음이 깨지는 순간 진행중인 모든 일이수포로 돌아가고 인간관계도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꼭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어려움을 겪더라도후회하지 않게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럴 때는 망설이지 않고 과감한 실행을 필요로 합니다. 가족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하더라도 방법을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머릿속 생각은 성과를 내지 못합니다. 그 생각을 실천으로 옮겨야만이 성과를 낼 수 있다는것을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업무에 목표와 계획을 수립하여 작은 하나라도 실천하는날로 정해 보세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74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상황입니다. 외모적으로는 평소의 모습보다는 깔끔하고 단정하면서 지적인 면모가 느껴지도록 신경 써야 할것입니다. 당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할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경청해야하는 날입니다. 지금 현재 다른 사람들은 어떤 노력을 기울이며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당신도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뒤쳐지지 않도록 도전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당신의 몸 상태가 날씨의 변화에 적응하지못해 면역체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몸 상태가 예전 같지 않다고 생각되면 가까운 병원을찾아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병증을 소홀히 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아랫사람에게존경을 받을 것이며 모범이 되는 날입니다. 명예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도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옛 친구나 동료를 만나게 되는 기쁜 날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주머니 사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돈은 필요하나 융통할 곳이 마땅치 않아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오늘은돈을 누군가에게 빌리려 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양해를 구하고 시간을 벌어야 할 때입니다. 시간이 흐르면다른 대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니 낙심하기에 이릅니다.

75년생 : 아랫사람과 많은 대화를 나눴으니 ‘나와 같은 생각을 하겠지?’라고 생각하는 것은 큰 오산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생각을 정리하여 서로 공유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생각을공유하지 않아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63년생 : 오늘은 가장으로써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건강을 너무 자신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도 모르게조금씩 몸이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가정을 생각한다면 오늘부터라도 가벼운 운동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와체력을 보강하는데 힘쓰도록 하세요.

51년생 : 뭔가를 받아들이려면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다른 무언가로 꽉 차 있는 상태에서는 담고자 하는 것을 담을 수 없습니다. 서로의오해를 없애기 위해서는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비즈니스 측면에서도 파트너로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심장계열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밤샘을 하는 것은 심장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동이니 일찍 자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은 지킬 수 있을 때 지켜야 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적당한 운동을시작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행운이 찾아왔지만 그 행운을 잘 활용하기위해서는 당신의 의지가 뒷받침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실천하려는 의지가 없다면 행운은 한 낮 이룰 없는 꿈에 불과할 것입니다.

76년생 : 업무 기획하고 추진하는 능력은 인정받았으니주변 동료들로부터 시기나 질투로 인해 외면당하지만 않으면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만들어 나가는데도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며 튀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공과 사의 경계가 분명하게처리하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정에 얽매여 공과 사의 구분 없는 결정과 행동은 훗날 당신이하려는 일에 발목이 잡혀 뜻한 바를 이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서운한 말을 듣겠지만 시간이지나면 이해해 줄 테니 공과 사를 반드시 구분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좋은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서는 다른 것도중요하지만 뿌리가 흔들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뿌리가 건강하고 튼실하다면 좋은 열매를 맺을 가능성이높습니다. 윗사람인 당신이 흔들리지 않아야 아랫사람들도 함께 따를 것입니다.

40년생 : 지금부터라도 인생의 즐거움을 위해 아끼기만하지 말고 돈이 있다면 사용토록 하세요. 물론 과소비나 흥청망청 유흥비로 날리라는 것은 아닙니다. 절약하고 저축하는 습관이야 말로 노후를 대비하는 방법을 될 수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무심코 던진 돌멩이에 개구리는 죽을 수 있듯이 당신의 지나가는 듯한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는 큰 상처가 될수 있음을 깨닫기 바랍니다. 오늘은 바깥활동은 자제하고 책을 가까이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미혼이라면 당신에게는 아주 특별한 날이될 수 있습니다.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 좋은 인연을 맺어 나갈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보다 당신의 컨디션에 문제가 없도록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앞으로 해야 할 중요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로하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피로가누적되어 해야 할 일을 못한다거나 미루게 되면 그 만큼 손해를 봐야 하니 조심해야 하고 유념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라면 소비패턴이 변화되어당신에게는 손해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소비패턴의 변화를 읽어내야만 성공하는 점포가 될 수 있으니 잘관찰해 보기 바라며 변화를 줘야겠다고 판단되면 당장 알려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선택의 길목에서 명확한 하나를 취해야만하는 날입니다. 만약 마음은 떠나 있고 몸만 있다면 한 곳을 바라보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머릿속은 복잡하고 일은 손에 안잡힌다면 먼저 휴식부터 취하면서 욕심을 버려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오늘은 화려한 언변보다 솔직함이 빛나는날입니다. 작은 거짓말이나 변명이 나중에 돌이킬 수 없는 지경까지 갈 수 있는 날입니다. 달변가처럼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서툴긴 해도 당신의 마음을 전한다면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78년생 : 방관하는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오늘은 참견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함께 있다면 가족의 안전이 우선입니다

66년생 : 당신의 컨디션이 다운되어 있어 기분전환이필요한 날입니다. 분위기에 따라 성과가 달라 질 수 있으며 일시적인 감정기복은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는날이니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해서 면밀히 검토하기 바랍니다. 한 순간의 잘못된 판단이 많은 것을 잃게할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랍니다.

54년생 : 이익을 남기기 보다는 사람을 남겨야 하는날입니다. 고생을 함께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회포를 풀기 바라며 고마움의 표현은 꼭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집에만 있어 답답하다면 여행을 떠나 보는것도 좋습니다. 바깥 활동을 통해 심신이 안정됨을 느끼는 날입니다. 다만체력이 예전 같지 않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옛날 체력만 믿고 움직이다가는큰 코 다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오늘은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창업아이템이 좋으며 경쟁력까지 있다면 금상첨화가 될것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성공창업자의 조언과 함께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사업제안이 많은 날입니다. 나름대로의 기준 없이 상대방의 말을 듣다 보면 달콤한 유혹에 넘어갈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상대방의 속삭임에 넘어가지 않도록 선택의 기준을 생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반가운 사람이 초대하는 술자리가 있다면참석하는 것도 좋습니다. 업무 스트레스도 날릴 겸 반가운 사람을 만나 신나는 문화를 즐기도록 하세요.

55년생 : 허리디스크가 재발하여 고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앉아만 있지 말고 가끔씩 일어나 허리운동을 해야만 더 이상 나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가벼운 운동과 함께 스트레칭을 반드시 하는 것이 건강을 위해 좋으니 실천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계약체결 전에 계약서의 전체적인 내용이어떤 방향으로 짜여져 있는지 자세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내용으로 기술되어져있는지도 반드시 확인해야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실무에 적용하려면 연습하고 또연습해야 할 것입니다.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1만시간의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어떠한 분야에 대해 1만시간 동안 꾸준히 연습한다면 성공할 수 있고 전문가가 될 수 있음을 말해 주고 있습니다.

80년생 : 회사가 살아야 당신도 안정적인 직장에 근무할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동료를 경쟁자로 생각하지 말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료로 생각하는 것이 모두에게이로울 것입니다.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매워 나가도록 하세요. 협업을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68년생 : 견뎌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겁을 먹고 도망간다면 당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판단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시련이 찾아온다면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시련이니 한 번 부딪혀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입니다.

56년생 : 부동산에서 성과를 내지 못할 수도 있으니큰 돈을 벌기에는 아직은 시기상조인 듯 합니다.오늘은 때가 아니니 가능하다면 돈을 빨리 회수하는 것이좋습니다.

44년생 : 당신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조화와 균형을맞추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또한 쉽지 않는 일이니 외톨이가 되거나 외면 당하지 않으려면 너무나대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생각대로 이뤄진적이 얼마나 될까요? 아마도 손으로 뽑을 정도일 것입니다. 그만큼인생은 예기치 못한 변수들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정답은 아니지만다양한 해답은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다른 운 보다 애정운이 특별히 돋보이는날입니다. 친목모임이나 다양한 행사일정이 잡혀 있다면 빠지지 말고 꼭 참석해 보길 권해 드립니다. 행운의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이상형을 잘 찾아보세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자영업자라면 고객을 획득하는 것이 우선시되어야 할 것입니다. 창업만 하면 가만히 앉아있어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것 같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음을인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자신의 주장을 얘기하는 것은 반기는 일이지만상황에 따라서는 민폐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고집과 자기확신에 찬 자기주장은 동료들로하여금 왕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45년생 : 올해의 목표에 금연이 있다면 지금 당장금연하도록 하세요. 내일부터라는 말은 아무런 의미 없는 답변입니다. 지금당장 끊는 것이 좋으며 아직까지 흡연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의지를 드높여야 할 것입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금연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오늘은 당신이 나아가고자 하는, 달성하고자 하는 비전이나 꿈이 필요한 날입니다. 비전을 위한 목표를수립하여 한 발짝 전진해나간다면 어려움은 예상되나 품은 뜻이 있기에 반드시 해 낼 것입니다.

82년생 : 바쁘고 분주해지는 날이며 긴 안목을 두고설계하고 계획해야 하는 날입니다. 이번 일은 단기간에 마무리되는 일이 아니니 충분한 시간과 인내를 가지고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려두는 것이 심적으로 편해 질 것입니다.

70년생 : 통제와 간섭이 장점을 주기도 하지만 사람을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불필요한 통제와 간섭보다는 자유롭게생각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불만과 불편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58년생 : 창업을 한다는 것은 과감한 결정과 실행력이필요합니다. 뭔가를 결정한다는 것이 쉬운 듯 보이나 이해관계자들의 상황을 고려한 결정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결정만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며 지급부터가 시작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

46년생 : 어깨가 무겁고 뒷목이 뻐근함을 느낀다면건강의 이상신호이니 빠른 휴식이 필요합니다. 휴식은 건강을 되찾기 위한 아주 중요한 방법임을 깨달아야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아직까지는 현실에 만족할 때가 아닙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한 단계 높은 것을 위하여 열심히 달려나가야 할 것입니다. 넘어지고 쓰러지더라도 바로 일어나 달려나가도록 하세요. 중간에 힘이들어 휴식을 취하는 순간 더 이상 달리지 못할 것입니다.

83년생 : 눈 앞의 것에 욕심을 부리고 싶다면 당신의그릇부터 키워야 할 것입니다.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작으면 적게 담아야 하고 크면 조금 더 담아도 될것입니다. 재능이나 능력 없이 욕심만 부린다면 모두 담지도 못하고 흘러내릴 것입니다.

71년생 : 대인관계를 넓히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거래처나 파트너 회사의 담당자를 만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59년생 : ‘가화만사성’이라 했습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리려면 집안이 화목하고 편안해야 할것입니다.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날 없다’는 말이 있듯이하루도 편할 날이 없다면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꿈을 원한다면 신중해야 할 필요가있습니다.

47년생 : 눈의 피로가 쌓일 수 있는 날입니다. 눈의 건조증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따뜻한 물수건으로눈 위에 살포시 얹어 주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