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끼줍쇼' 강민경, 교남동서 이경규와 떡갈비 성공…집밥 파김치에 환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3-21 15:15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다비치 강민경이 밥친구 이경규와 광화문 인근 교남동에서 저녁 한끼를 대접 받는데 성공, 집밥으로 제공된 파김치에 감격했다. 사진=JT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다비치 강민경이 밥친구 이경규와 광화문 인근 교남동에서 저녁 한끼를 대접 받는데 성공, 집밥으로 제공된 파김치에 감격했다. 사진=JT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교남동 집밥 파김치에 환호했다.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다비치 강민경과 티아라 효민이 종로구 교남동에서 한끼 도전에 나섰다.
강민경은 광화문 인근 교남동을 이리저리 누빈 끝에 밥친구 이경규와 한끼 식사를 대접 받는데 성공했다.

강민경과 이경규를 초대한 주인장은 손수 그린 그림으로 집안을 장식했고 치매를 예방한다며 피아노를 배우고 있는 주부였다.

두 사람에게 문을 열어 준 주부는 직접 만든 수제 떡갈비와 냉동실에 넣어 두었던 직접 고아두었던 곰탕, 파김치, 묵은 김치와 새로 담근 김치, 깻잎김치 등으로 푸짐하고 정갈한 밥상을 차렸다.

평소 집밥을 잘 못 먹는다는 강민경은 엄마표 수제 반찬을 보고 감격했다.
이경규는 직접 떡갈비를 구우며 "한끼줍쇼에서 떡갈비를 대접 받다니"라며 감탄했다. 깻잎김치를 본 이경규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라며 벌어진 입을 다물 줄 몰랐다.

강민경 또한 파김치를 보자 "일등이에요. 진짜 맛있어요"라며 감탄했다. 주인장이 "싸드릴까요?"라고 통 크게 대답하자 강민경은 "정말요?"라며 "제가 파김치를 좋아하는 데 파는 데가 잘 없다. 마트에서 조금씩 하는 건 성에 안 찬다"며 아쉬워했다. 이에 주인장은 "파김치는 좀 많아요"라며 기꺼이 싸주겠다고 답해 흐뭇함을 선사했다.

이어 강민경은 "혼자 살아서 맨날 시켜먹다가 오랜만에 집밥 먹으니까 너무 좋다. 엄마 집 갔을 때 냄새가 난다"며 감격했다.

주인장이 "올해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다"고 하자 강민경은 "취미로 배운다면 바이엘을 치지 말고 반주를 배우는 게 훨씬 도움이 된다"며 피아노 연주 꿀팁을 제공했다. 강민경은 "피아노를 전공하시는 게 아니고 치매 예방용이자 취미로 배우신다면 반주를 배우는 게 더 좋다. 가수들이 노래부를 때 피아노를 치는데 반주로 배운 경우가 더 많다"며 족집게 과외를 시전했다.

한편 강호동과 밥친구가 된 티아라 효민 역시 교남동에서 한끼에 성공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