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5일 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성균 연극배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4월 12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3월 25일 월요일 운세(음력 2월 19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성급한 판단은 다 된 일도 망칠 수 있으니 가급적 오전은 안정을 취하고 오후를 잘 활용하여 과감하게 행동을 옮길 것. 사업, 투자 확장은 절대 금물.


이웃을 포용하면 행운이 기약된다. 감정에서 빚어진 경쟁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뜻밖의 경사가 예상되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남에게 먼저 베풀도록 하라.


남의 일에 너무 관여하면 피곤할 뿐이다. 원행이나 여행에서 이득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나 욕심을 내지 말라. 이성간에는 불화에 유의할 것.


금전 손실이 악화되어 심신이 피로하게 된다. 인내가 최선임을 명심하도록 하라. 답답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최선이다.


소망하던 일이 풀려나가고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처세를 바로 하는 데서 행운도 보장된다. 겸허하게 이웃과 융합할 때 도움도 따른다.


독선적 행동으로 이웃과의 갈등이 고조된다. 주위의 의견에 동조함이 바람직하다. 공상에서 깨어나 진취적이고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시간과 재능을 낭비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공고히 다질 때다. 건강에 유의하라. 행운의 계기가 다가오니 과감하게 포착하라. 성급함은 절대 금물.


의욕은 강하지만 소득은 없다.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인내와 용기를 가지고 정신적 안정을 갖고 추진하면 소망대로 이루어진다.


판단이 다소 흐려질 때이니 성급한 마음으로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라. 신중한 처세가 요구된다. 이웃과 마찰은 가급적 피함이 현명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삼척시 홍천군 횡성군 영월군 평창군 정선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