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4월 21일~4월 27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4월 21일~4월 27일(음력 3월 17일~3월 2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일의 끝마무리에 있지만 마음을 놓게 되면 낭패를 보게 된다. 없는 돈에 지출도 따른다.

● 60년생 금전에 관계되는 일도 중요하지만 문서에 관련된 일부터 처리하도록 하라. 겸손함 마음과 중용이 중요.

● 72년생 수입도 지출도 많겠으며 부모나 윗사람 또는 가정사에 근심이 있겠다. 되도록 현상유지 하도록 하라.

● 84년생 물심양면에서 사면초가가 되기 쉽다. 확고부동한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정 때문에 피로와 구설수를 얻는다.

● 96년생 상대방과 협동함이 중요하다. 경솔한 아집은 금물이며 이성간의 문제에 휘말리지 말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게 된다. 열정을 쏟아 붓는 만큼 결실을 거둔다. 끝마무리에 신경 쓸 것.

● 49년생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고 우선 건강을 챙길 것. 멀리 나가는 것은 불리하니 자신의 위치를 잘 유지하라.

● 61년생 모든 사업은 당신의 독무대이지만 너무 방심하지 말라. 불화와 분열을 초래하기 쉬운 때이다.
● 73년생 궁극적인 목적달성에 좋은 기회가 포착된다. 새로운 돌파구를 차지함에 빠른 발전을 갖게 된다.

● 85년생 모든 일에 수고스러움이 많으나 실속은 없겠다.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오히려 대망을 이룰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굳은 심지가 빛을 본다. 상상력을 발휘하여 발상의 전환도 필요한 시점이다. 변화에 도전하라.

● 50년생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분주다사하니 득 또한 있겠다. 승리는 당신의 것이니 과묵하게 대처하라.

● 62년생 하는 일에 이익이 따르고 재물을 얻게 된다. 주위를 활용하게 되면 원하던 대로 풀리고 재물도 생긴다.

● 74년생 자신이 세운 목적을 달성하려는 굳은 의지가 있어야 한다. 일은 점차 풀려나갈 것이니 성급함은 금물.

● 86년생 좀 더 발전이 따를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이성운이 생기며 심리적인 상태는 긴장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상대와의 의심과 갈등을 해결하려면 자신이 먼저 다가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된다. 과욕은 금물.

● 51년생 가끔 뒤틀린 기분도 생기지만 자신의 능력이나 행동에서 활발함을 얻을 시기이다. 금전운에 이득이 없다.

● 63년생 득이 없다 해도 실리에만 치중하지 말라. 귀인과 많은 사람이 따르니 행운도 겸비된다.

● 75년생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여 중도적인 입장에 서도록 할 것. 뛰는 만큼의 대가를 보게 된다.

● 87년생 동업자를 잘못 만나면 이용만 당한다. 승자도 패자도 결국 허탈하게 되니 유아독존격인 행동은 금물.


辰(용띠운세) 덕을 베품에 인색하니 되돌아오는 것은 적을 수밖에 없다. 경제적인 어려움도 뒤따른다.

● 52년생 적을 만들지 말고 포용력을 발휘하여 대인관계를 넓히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과음에 신경 쓰도록.

● 64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도록 하라. 침체된 상태를 극복하고 활기를 찾는 시기이다.

● 76년생 독선적인 성격을 억누르고 인내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라. 계획과 목적은 뜻을 이루며 사업은 번창 하겠다.

● 88년생 성격은 얼굴에 나타나게 마련이다. 인내하는 자세로 기회를 포착함이 바람직하다. 현실을 직시하라.


巳(뱀띠운세)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는 기초가 중요하니 철저히 준비할 것. 무심히 버려진 일도 다시 검토해 보라.

● 53년생 원하던 일이 형통되며 노력의 대가 이상의 효과를 보게 된다. 매사 잘 풀려 나갈수록 자중하도록 하라.

● 65년생 예상외의 재물이 따른다. 명예운이 안정되나 정이나 미련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가 필요.

● 77년생 문서운, 명예운에서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상태이니 매사 성취된다. 과감하게 이끌고 나가라.

● 89년생 자신의 의견을 완강히 고집하지 말라. 아무리 정당하다고 판단을 해도 허점이 생기기 마련임을 명심하도록.


午(말띠운세) 헛된 꿈은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보다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 54년생 확고한 자기 판단이 서 있으면 행동으로 옮길 것. 불리한 상태에서는 포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66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함이 유리하다. 내부적인 허탈감을 극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 건강에 유념하도록.

● 78년생 언행과 행동에 조심할 것. 고대하던 일에 희소식이 따르며 사업운 번창이 예상된다. 행복한 한주.

● 90년생 일의 한계가 애매해지고 상하의 의견소통이 부족한 때이니 자중하여 문제를 풀어 나가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자신감도 좋지만 호기를 부리지 말라. 적당한 선에서 물러섬이 오히려 손해 보지 않는 방법이다.

● 55년생 남에게 투자하는 일은 가급적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나 고집은 절대 금물.

● 67년생 진실함과 성의 있는 마음가짐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린다. 갈등은 시간의 흐름에 맡기도록 하라.

● 79년생 계획에 차질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한번쯤 상대와 대화를 시도하라.

● 91년생 남의 말을 경청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여건을 수용할 때 재물은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불안한 마음이 자꾸 일어나는 것은 자신의 신념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자신을 믿어라.

● 56년생 자신의 위치가 확고한가를 먼저 판단하라. 사업적으로 출장을 떠나게 되면 건강, 안전에 조심할 것.

● 68년생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일 수 없을 시기이다. 문서운에 갈등이 있겠으니 안정을 우선시 하라.

● 80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처세에 기본임을 알고 행하면 실수는 없다. 상대 의견도 존중하도록 하라.

● 92년생 인생은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니 남을 존경하고 받아들임도 필요하다. 이성간에는 구설수, 다툼에 조심하라.


酉(닭띠운세) 생각없이 투자했던 곳에서 큰 이익이 나겠다. 현재의 상황이 힘들다고 성급함은 금물.

● 57년생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렵다. 가급적 안정을 추구하라. 능률은 오르나 건강에 신경 쓰라.

● 69년생 매사를 냉철하게 판단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를 받게 되며 화를 불러들인다. 자신의 본분을 지켜라.

● 81년생 마음을 안정시켜야 재물도 따르고 건강도 유지된다. 완벽을 기하려다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 93년생 마음의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훨씬 많은 일을 부여 받게 된다. 많은 사람과 같은 편에서 서도록.


戌(개띠운세) 볼품은 없어도 실속있게 처세하면 성공이라는 길은 그다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 58년생 정 때문에 생기는 손해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문서 분야에서 보증, 담보는 가급적 자제할 때.

● 70년생 원대한 포부가 맞아 떨어질 때이니 주위를 포용하는 힘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 82년생 당초의 계획을 밀고 나감이 중요하다. 심리적 상태가 안정되지 않으면 동요되기 쉬우니 주의하도록.

● 94년생 남과의 시비는 절대 피하라. 심하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른다. 매사 주의함이 제일이니 마음 자세를 바로 잡도록.


亥(돼지띠운세) 평소 느껴보지 못했던 산뜻함이 다가온다. 자신감 있게 선택했으니 결과에 만족한다.

● 5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은 안정된다.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나가면 무난하게 뜻을 이룬다.

● 71년생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한 우물을 파듯 한가지 일에만 집착하라.

● 83년생 판단 착오가 있겠으니 중요한 일은 미루라. 피로감에 매사 의욕을 상실하게 되니 경솔하게 처세하지 말라.

● 95년생 좌절을 딛고 견딜 수 있는 힘의 안배가 필요하다. 기다림이 실효를 거둘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