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76회 김진우x하연주, 이승연x진태현 모자 관계 의심 시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4-23 11:16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76회에서는 이수호(김진우)와 에스더(하연주)가 마침내 모자관계인 조애라(이승연 분)와 김남준(진태현)의 사이를 본격적으로 의심하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왼손잡이 아내' 7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76회에서는 이수호(김진우)와 에스더(하연주)가 마침내 모자관계인 조애라(이승연 분)와 김남준(진태현)의 사이를 본격적으로 의심하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왼손잡이 아내' 76회 예고 영상 캡처
김진우와 하연주가 이승연과 진태현의 사이를 의심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76회에서는 이수호(김진우 분)와 에스더(하연주 분)가 마침내 조애라(이승연 분)와 김남준(진태현 분)의 사이를 본격적으로 의심하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7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강철(정찬 분)에게 자신이 바로 오라가 장손이라는 말을 전해들은 수호(김진우 분)는 박회장(김병기 분)의 집으로 향한다.

이날 박회장은 유전자 검사 결과 가짜 손자로 밝혀진 김남준을 끌어내라고 호통치지만 집에서 부리던 사람을 전부 내보낸 애라는 오히려 박회장에게 오라그룹을 넘기라고 협박한다.

조애라는 "아버님 연로 하셔서 이제 좀 편히 쉬시는 게 어떨지 권해드리는 거였어요"라며 오라그룹을 내 놓으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천순임(선우용녀 분)은 며느리 애라가 나대는 꼴을 보고 가슴을 친다.

한편, 조애라가 강제로 투여한 약 기운이 빠지자 겨우 의식을 되찾은 박강철은 수호에게 너가 오라 그룹 장손이라고 밝힌 뒤 다시 자리에 눕는다.
앞서 이수호는 애라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서 병원에서 박강철을 데리고 나와 산하(이수경 분)네 집으로 모신 바 있다.

백금희(김서라 분)는 "회장님도 한 시라도 빨리 이 사실을 아셔야지"라며 수호에게 박회장에게 가서 장손임을 밝히라고 재촉한다.

이에 수호는 "제가 직접 가봐야겠어요"라며 박회장 집으로 가겠다고 밝힌다.

수호가 집으로 찾아오자 인터폰으로 그를 확인한 에스더는 "수호 오빠에요. 어떡하죠? 어머니"라며 애라 눈치를 살핀다.

그러자 김남준이 나서면서 "그냥 별장에 갔다고 그래'라며 박회장이 집에 없다고 둘러대라고 지시한다.
수호는 대문 밖으로 나온 에스더에게 "남준이랑 관장님. 두 사람 뭔가 이상하지 않아?"라며 의혹을 품는다. 수호가 "날 쳐내겠다는 공동의 목표만으로 가까워 진다는 게 이상하다"라고 하자 에스더도 "정말 이상해. 서로 죽일 듯 미워하다가 어떨게 저렇게 딱 붙어 있지?"라고 동조한다.

집안으로 다시 들어간 에스더는 애라와 남준을 보고 '뭐 있어 알아봐야 될 것 같아'라며 두 사람 관계를 본격적으로 조사할 뜻을 내비친다.

수호와 에스더의 활약으로 남준이 애라가 박강철과 재혼 하기 전에 낳은 친아들임이 곧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하연주가 잇속에 밝은 에스더 역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려내 몰입감을 높이는 '왼손잡이 아내'는 104부작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