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한카드 '페이판'으로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검색·구매 가능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04-23 11:43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을 이용하면 앞으로 전세계 최저가 항공권을 손쉽게 검색·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지난 22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이찬홍 신한카드 플랫폼사업그룹장과 마이크 퍼거슨(Mike Ferguson) 스카이스캐너 APAC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국의 글로벌 항공권 검색 플랫폼인 ‘스카이스캐너(Skyscanner)’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카이스캐너는 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 여행사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수백만건의 항공권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사의 다양한 상품들을 쉽고 빠르게 비교 가능하고,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앞으로 해외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항공권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한페이판 내 ‘글로벌 플러스’ 메뉴를 통해 스카이스캐너 전용 항공권 검색 엔진 장착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또 고객 맞춤형 공동 마케팅도 진행해 항공권 구매 이외에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신한카드는 우버(Uber), 호텔스닷컴(Hotels.com), 페이팔(Paypal), 아마존(Amazon.com) 등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협업으로 ‘글로벌 플러스’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스카이스캐너의 항공권 예약 서비스 제휴까지 더해져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해외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항공, 숙박, 교통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해외 자유 여행 수요를 발 빠르게 맞출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해외 자유 여행 고객의 보다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