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대한항공, 50주년 기념 TV 광고 방영… 총 5편 제작

광고 타이틀 '대한이야기'… 역사편과 고객 감사편을 시작으로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 등으로 이어질 예정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

기사입력 : 2019-05-20 14:29

공유 0
center
50주년 기념 TV 광고 '대한이야기'.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대한이야기'를 주제로 50주년 기념 TV 광고를 시작했다.

대한항공 창립 50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번 광고에는 50년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향후 도약 의지를 담아 대한항공 내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활동을 소개할 계획이다.

광고는 '대한이야기' 1편에 이어 역사, 고객 감사, 안전노력, 화물, 기내식편 등 총 5편이 방영된다. 역사편은 지난 50년간 대한항공이 이룬 다양한 부문의 성과를 담고 있으며, 고객 감사편에는 그동안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은 고객들이 잘 모르는 대한항공의 숨은 노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대한이야기' TV광고와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도 방영한다. TV 광고에서 다룬 소재 외에 운항, 정비, 항공우주 등 대한항공 각 사업·서비스 부문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다룰 전망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새로운 100년으로 도약하기 위해 '비전 2023' 경영 발전 전략을 세우고 전 사업 부문에서의 지속 성장, 재무구조 개선, 경영 투명성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 박상후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산업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