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10가지 화덕 피자빵, 소문의맛집 '출렁국수' 맛의승부사 '찰누룽지닭백숙'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6-13 19:00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7회에는 '골목빵집'으로 구로디지털역 베이커리 카페의 '10가지 화덕피자빵'을 소개 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주말 나들이 대박집, 과연 그 정체는? 편으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인근 출렁국수로 소문난 <출렁다리국수>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7회에는 '골목빵집'으로 구로디지털역 베이커리 카페의 '10가지 화덕피자빵'을 소개 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주말 나들이 대박집, 과연 그 정체는?" 편으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인근 출렁국수로 소문난 <출렁다리국수>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구로디지털역 '10가지 화덕피자빵'을 소개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7회에는 비교TV, 골목빵집,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비교TV' 코너에서는 "정상에서의 특별한 1박 도심 옥상 VS 산 정상" 편으로 도심 속 옥상 캠핑으로 당진 <감하담 (감성하늘에담다)>을 소개한다. 산 정상 캠핑 편으로는 유튜버 '리랑온에어'의 산타기를 함께 즐긴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주말 나들이 대박집, 과연 그 정체는?" 편으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인근 출렁국수로 소문난 <출렁다리국수>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쫄깃함의 신세계! 찰누룽지 닭백숙" 편으로 안양 <이산 찰누룽지 닭백숙 부대찌개>를 찾아간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골라 먹는 재미! 10가지 화덕 피자빵" 편으로 구로 디지털단지역 카페 <데이즈앤데이즈>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비교TV]
■ 감하담 (감성하늘에담다)
-위치: 충청남도 당진시 밤절로 132-99 나우프라자 7층 감하담루프탑

[소문의 맛집]
■ 출렁다리국수
파주 마장호수 국수전문점이다. 전으로 고명을 얹은 출렁국수와 속이 들여다보이는 소시지 비주얼의 만두가 베스트 인기 메뉴다. 대표메뉴인 출렁국수2+만두1=1만8000원이다. 그밖에 출렁국수 7000원, 다리국수 7000원, 물만두 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255 (지번: 기산리 460-2)

[맛의승부사]
■ 이산 찰누룽지 닭백숙 부대찌개
안양 삼막사 맛집으로 찰누룽지닭백숙을 소개한다. 찹쌀, 인삼, 상황버섯, 황기, 오가피. 밤 등으로 깊은 육수 맛을 낸다. 대표메뉴인 찰누룽지닭백숙 4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49

[골목빵집]
■ 데이즈앤데이즈
구디빵집으로 알려진 구로디지털역 베이커리+로스팅 카페다. 제과기능장이 직접 빵을 만드는 곳으로 '10가지 화덕 피자빵'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 관악구 조원동 1643 광안빌딩 2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