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소갈비&육회한상, 아보카도버거 바다가재먹물버거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7-10 19:00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6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갈비&육회한상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압도적 비주얼! 바다가재 먹물버거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수게버거로 북촌 , 양재동 , 강남 역삼동 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6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갈비&육회한상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압도적 비주얼! 바다가재 먹물버거"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수게버거로 북촌 , 양재동 , 강남 역삼동 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 맛집으로 소갈비&육회한상을 소개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6회에는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여행본능, 섬,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21C 新수라상! '소갈비&육회한상'" 편으로 일산 <조선초가한끼>를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압도적 비주얼! 바닷가재 먹물버거"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수게버거 전문점으로 북촌 <다운타우너>, 양재동 <슬로우 먼데이>, 강남 역삼동 <퀸즈블랙>을 둘러본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신비의 모래사막, 인천 대이작도" 편으로 풀등체험을 할 수 있는 <풀등유선>, 통발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작아일랜드> 등을 방문한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수 천 번의 두드림과 손길, 방짜유기" 편으로 전주 <이종덕방짜유기>를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다운타우너
북촌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아보카도버거'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아보카도버거 9300원, 갈릭버터프라이즈 6300원 등이 있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북촌로 6-4 1층

■ 슬로우 먼데이
양재동 수제버거 전문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동 220-3 동성빌딩 1층

■ 퀸즈블랙
수제버거 전문 퀸즈블랙 강남 본점이다. 오징어먹물로 반죽한 번과 바가재를 조합한 바다가재먹물버거로 전파를 탄다. 록키랍스터버거(바닷가재먹물버거) 2만18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20 (지번: 역삼동 619-2 1층)

[리얼맛집]
■ 조선초가한끼
일산 맛집으로 '소갈비&육회한상'으로 방송을 탄다. 전통 국악과 함께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갈비육전 한상차림 2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60-14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