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마성의 크림빵, '뽕족' 소문의맛집 '포항물회' 맛의승부사 '남도음식'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7-11 19:00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7회에는 골목빵집으로 마성의 크림빵으로 소문난 건대 빵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중독성 강한 새콤함! 하루 2천 명 방문 포항 물회 편으로 포항 <환여횟집>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7회에는 골목빵집으로 마성의 크림빵으로 소문난 건대 빵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중독성 강한 새콤함! 하루 2천 명 방문 포항 물회" 편으로 포항 <환여횟집>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마성의 크림빵으로 소문난 건대 빵집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7회에는 투데이 NOW, 비교TV, 골목빵집, 맛의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초복, 으뜸 보양식 우리 돼지고기와 함께" 편으로 선릉 맛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을 만문, 이호진 요리연구가를 만나본다.

'비교TV '코너에서는 "최고급 빙수 VS 초저가 빙수" 편으로 최고급 빙수로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를 소개한다. 초저가 빙수 편으로는 유튜버 ‘톡톡토이박스toctoctoybox’의 팥빙수를 소개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행복을 부르는 달콤한 유혹! 마성의 크림빵" 편으로 능동 건대입구 <릴리 베이커리>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제철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낸 남도 보양식" 편으로 강남 대치동 남도음식 전문점 <남도사계 고운님>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중독성 강한 새콤함! 하루 2천 명 방문 포항 물회" 편으로 포항 <환여횟집>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투데이 NOW]
■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뽕족으로 소문난 선릉역 맛집으로 이호진 요리연구가가 운영하는 족발전문점이다. 모듬족발(중) 3만6000원, 양념족발(중) 3만4000원, 뽕 족발(중) 3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 65길 31

[골목빵집]
■ 릴리 베이커리
건대 디저트 베이커리로 크림빵으로 전파를 탄다. 인절미 크림빵이 시그니처 메뉴이며 군고구마크림빵, 오레오크림빵, 커스터드크림빵, 녹차크림빵, 티라미수크림빵 등이 있다. 6종 크림빵은 오후 1시 30분에 나오며 가격은 3000원~3300원 선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 13길 21

[맛의승부사]
■ 남도사계 고운님(고운님)
남도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대치동 맛집이다. 벌교 참꼬막, 무안 낙지, 장흥 매생이국, 임자도 민어회 등 다양한 남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요일 정식 8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81길 22 (지번: 대치동 894-5 대치동우편취급소 2층)

[포항물회]
■ 환여횟집
포항 물회와 매운탕 전문점이다. 하루 2천명이 방문하는 대박집으로 물회 1만4000원, 도다리물회 2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9-1 (지번: 두호동 190-9)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