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나폴리 공격수 메르텐스 “팀이 정상급 도약하려면 레알의 하메스 데려와야”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7-17 00:06

이미지 확대보기


나폴리의 공격수 드리스 메르텐스는 클럽이 정상급에 도달하기 위해 하메스 로드리게스(사진) 같은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메스는 올 여름 바이에른 뮌헨에서 2년 임대를 마치고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한다. 하지만 지네딘 지단 감독 아래서는 전력 밖으로 예상돼 이적을 모색하고 있으며 신천지 후보로는 스승 카를로 안첼로티가 이끄는 나폴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꼽힌다.
나폴리는 지난 시즌 선두 유벤투스와 승점 11포인트 차로 2위로 끝난 만큼 메르텐스가 지적하듯 스쿼드 강화가 불가결하다. 메르텐스는 “다른 팀을 보면 많은 선수를 영입하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코스타스 마놀라스 뿐이다. 정상급이 되려면 하메스 같은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 그는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미 강한 스쿼드가 있지만 만약 뭔가를 쟁취하고 싶다면 한 단계 더 올려야 할 것”이 분명하다고 주장했다.

나폴리는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로마로부터 수비수 마놀라스 영입에 그치고 있어 메르텐스는 더욱 강화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듯하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