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유플러스, 프로골퍼·연예인 참가 스크린골프 대회…U+골프 알린다

U+골프 5G 스타 빅매치, 23일 오후 11시 U+골프 앱·JTBC골프서 중계
프로골퍼 배경은·개그맨 박성광 등 16명 참가해 4개조 중 우승팀 가려
5G 특화 기능 ‘스윙 밀착영상’ 활용한 조추첨 등 다양한 U+골프 기능 선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07-22 09:45

LG유플러스가 프로골퍼·연예인 스크린골프 대회 중계방송을 통해 U+골프 서비스를 알린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프로골퍼·연예인 스크린골프 대회 중계방송을 통해 U+골프 서비스를 알린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프로골퍼, 연예인, 일반인이 고루 참가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마련하고 U+골프의 5G 특화 기능과 서비스, 재미를 알린다.

LG유플러스는 스크린 골프 대회 ‘U+골프 5G 스타 빅매치’가 23일 오후 11시에 U+골프 앱과 JTBC 골프 채널을 통해 중계 방송된다고 22일 밝혔다.
골프존의 대전사옥인 ‘조이마루’에서 진행하는 이 스크린골프 대회는 5G로 새로워진 U+골프의 기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열리는 대회다. 프로골퍼 배경은, 이정은4, 이유미, 정서빈 등 4명과 개그맨 박성광, 농구선수 우지원, 배우 천이슬, 배우 김혜진 등 연예인 4명, 일반인 선수 8명 등 총 16명이 참가한다. 경기는 프로골퍼 1명, 연예인 1명, 일반인 선수 2명을 한 팀으로 구성해 4개 팀이 토너먼트로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팀 구성 방식부터 U+골프의 5G 특화 기능인 ‘스윙 밀착영상’을 활용해 색다른 진행 방식으로 경기 흥미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에 선발된 일반인 선수 8명은 치열한 예선을 거쳤고 연예인 4명 역시 골프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승팀원에게는 100만원 골프 상품권을 제공하고, MVP 1명에게는 5G 스마트폰인 LG전자 V50 씽큐(ThinQ)를 증정한다. 우승자와 MVP는 23일 오후 11시에 골프전문 채널 JTBC Golf와 U+골프 앱에서 방영되는 중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인 선수로 참가하는 정석주 씨(54)는 “평소 좋아하는 선수의 스윙 영상과 레슨 영상을 챙겨보는데, 이 대회를 통해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U+골프 활용법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로골퍼 정서빈 프로는 “프로선수, 연예인, 스크린골프 고수 분들이 즐겁게 촬영한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5G로 더욱 더 강력해진 U+골프의 활용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프로골퍼와 연예인을 초청한 골프 대회를 기획했다”면서 “U+골프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의 차별적인 5G 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