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F몰, ‘롯데하이마트 단독관’ 오픈…‘핏플랍 ∙ 버켄스탁 럭키위크’ 이벤트도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07-22 11:18

center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했다. 사진=LF 제공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했다.

LF몰은 헤지스·닥스·질스튜어트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와 프라다·구찌·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불리1803·그린랜드 등 뷰티 브랜드, 조셉조셉·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뷰티·리빙을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13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LF몰은 최근 토스터기·에어프라이어·믹서기 등 소가전 제품들이 리빙 상품군의 영역으로 확대되는 현상에 주목해 지난해 12월 리빙관 내에 디자인가전 섹션을 신설해 300여개 브랜드의 2500여개 소가전 상품을 판매해오고 있다.

LF몰은 리빙관 디자인가전 섹션 내 소가전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취급 품목의 범위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최근 전자제품 유통 전문기업인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에서는 LG전자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휘센 인버터 제습기, SK매직의 인덕션, 다이슨 청소기, 삼성전자의 로봇 청소기 등 국내외 인기 생활가전 브랜드와 제품들이 총망라되어 판매된다. 매월·매주 단위로 LF몰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단독 특가상품을 내놓는 등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와의 적극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LF몰은 롯데하이마트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3일 하루(23일 오전 10시~24일 오전 9시59분까지)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LF몰 리빙관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7% 플러스쿠폰과 7% 후적립 혜택, 5% 청구할인(KB국민·삼성카드)을 제공하며 일부 롯데하이마트 입점 상품에 한해 특별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는 ‘최저가 핫딜’ 이벤트를 벌인다.

center
LF몰은 7월 22일부터 29일까지 핏플랍과 버켄스탁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럭키위크’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LF

이와 별도로 LF몰은 7월 22일부터 29일까지 핏플랍과 버켄스탁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럭키위크’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핏플랍(fitflop)은 ‘마시아 킬고어(Marcia Kilgore)’와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핏플랍의 ‘트위스 샌들’, ‘로티쉐브론 슬라이드’ 등의 여름 인기 샌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버켄스탁(BIRKENSTOCK)은 신발장인 조한 아담(Johann Adam)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240년 전통의 독일 슈즈 브랜드다. 모래 위의 발자국 형태를 반영한 편안한 풋베드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LF몰은 럭키위크 행사에서 버켄스탁의 ‘취리히’ 국내 한정판 외 다양한 모델에 대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몰은 행사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거칠어진 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풋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