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영종도 5성급 카페 '스타파이브', 환상의코스 '갯장어샤브샤브' '바다파스타' '갓김치볶음밥'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7-22 19:00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4회에는 대박신화로 영종도 5성급 카페 <스타파이브>를 소개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여수를 맛보다 편으로 여수 갯장어샤브샤브 맛집 <나폴리횟집>과 바다파스타 & 바다카레 & 갓김치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바다식탁>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4회에는 대박신화로 영종도 5성급 카페 <스타파이브>를 소개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여수를 맛보다" 편으로 여수 갯장어샤브샤브 맛집 <나폴리횟집>과 바다파스타 & 바다카레 & 갓김치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바다식탁>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영종도 5성급 카페 <스타파이브>를 소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4회에는 고수뎐, 환상의코스, 대박신화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내공의 속도, 25년 만두천하" 편으로 아산 <남촌왕만두>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여수를 맛보다" 편으로 여수 갯장어샤브샤브 맛집 <나폴리횟집>과 바다파스타 & 바다카레 & 갓김치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바다식탁>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영종도 오성급 카페" 편으로 인천 영종도 베이커리 카페 <스타파이브>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난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남촌왕만두
천안아산맛집으로 만두 전문점이다. 만두 샤브샤브전골(2인 이상 주문)1만1000원, 비빔만두(2인 이상 주문)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 791 (지번: 산동리 445-1)

[환상의 코스]
■ 나폴리횟집
여수 '갯장어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각종 활어회와 갯장어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둠회(소) 15만원이다.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68 (지번: 우두리 796-35)
■ 바다식탁
여수 스파게티와 파스타 전문점으로 '바다파스타 & 바다카레 & 갓김치볶음밥'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바다카레 1만3000원, 바다파스타 1만6000원, 갓김치볶음밥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전남 여수시 고소3길 43 (지번: 고소동 448 2층)

[대박신화]
■ 스타파이브
영종도 명소로 소문난 베이커리 카페로 인천공항 활주로가 한 눈에 보이는 뷰가 특징이다. 1층 홀에서는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고 미술 감상하는 코너를 갖춰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다.
-위치: 인천 중구 덕교동 2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