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08-09 16:31

현대카드가 8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가 8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달동안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9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달 말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 각각 최고 15%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이달 말까지 매주 월요일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1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로 최고 8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해서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에서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를 할인해준다. 옥션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과 현대Hmall 모바일에서는 지정된 행사 일자에 쇼핑할 경우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티몬에서는 매주 월요일 결제금액의 20% 까지 M포인트로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내에서 결제할 수 있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서도 이달 중 지정된 일자에 따라 5~7%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필드와 아이파크몰 등에서는 이용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준비돼 있고,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한달 내내 행사상품 할인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편의점인 이마트24에서는 현대카드로 매주 월요일 맥주 8캔 구매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가 열린다. 일본 맥주는 제외된다.

이밖에도 미니스톱, CU 등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는 구매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시 1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