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엔터 24] 인도네시아 언론, CJ엔터테인먼트 ‘손 더 게스트’ 영화 제작 연기에 관심

"제작 무산 아냐"...시나리오 수정으로 영화 제작 연기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08-17 18:34

드라마 ‘손 the guest’의 시나리오 수정으로 영화 제작이 연기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드라마 ‘손 the guest’의 시나리오 수정으로 영화 제작이 연기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3일 드라마 ‘손 the guest’를 영화로 만든다고 밝혔지만 시나리오 수정으로 제작이 연기됐다는 소식이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매체 Tirto.id는 CJ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원고를 영화용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영화 제작을 미루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업체 측 관계자는 “영화 제작을 취소한 것은 아니며 원고 수정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손 the guest는 한국에서 일어나는 범죄와 이를 해결하려는 심령술사 윤화평(김동욱)을 둘러싼 인물들에 관한 이야기다. 지난해 11월 OCN에서 방영을 마쳤으며 배우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드라마를 연출했던 김홍선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