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25회 박시은, 웬수 서혜진x강석정 미게임 출근 제안에 깜놀…이장유, 정신병원 탈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8-19 07:40

19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25회에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가 웬수 이나비(서혜진 분)와 문장수(강석정 분)에게 미게임 출근 제안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2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25회에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가 웬수 이나비(서혜진 분)와 문장수(강석정 분)에게 미게임 출근 제안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25회 예고 영상 캡처
'모두 다 쿵따리' 서혜진과 강석정이 박목을 잡으려 박시은에게 미게임 출근을 제안한다.

19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25회에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가 웬수 이나비(서혜진 분)와 문장수(강석정 분)에게 미게임 출근 제안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되는 '모두 다 쿵따리' 2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치매 노인 송씨(이장유 분)가 정신병원 탈출 소동을 벌인다.

이에 정신병원으로 쳐들어간 조순자(이보희 분)는 송씨를 빨리 찾아내라고 의료진을 다그친다.

또한 조순자는 "그 노인네 거기 가면 안 돼요. 절대 안 돼요"라며 송씨가 쿵따리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막아달라고 병원측에 당부한다.

한편, 이나비는 쿵따리로 찾아간 송보미에게 "우리 회사 들어와서 일해요"라며 미게임에서 같이 일하자고 제안한다.
그러나 송보미는 "더 이상 두 사람 문제에 날 개입하지 말아요"라며 문장수와 이나비 부부 문제에 자신을 빼달라고 당부한다.

10여 년 전 미국서 차량절도에 뺑소니 사고를 친 후 문장수와 짜고 송보미에게 뒤집어 씌웠던 이나비는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 지 모르겠네"라며 너스레를 떤다.

그러자 송보미는 "이나비씨 그 사고랑 관련없어?"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한편, 조순자는 사위 문장수에게 전화를 걸어 "송보미 쿵따리에 계속 둘 거야?"라며 빨리 제거하라고 다그친다.

문장수는 "송보미 제 발로 회사 들어오게 만들 겁니다"라며 미게임에 끌어 들이겠다고 밝혀 또 무슨 짓을 하려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수호(김호진 분)와 함께 있던 송보미는 문장수 측에서 보낸 메일을 받고 깜짝 놀라 과연 어떤 제안을 받은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