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형지엘리트, 고교 패션인재에게 장학금 지원

'제4회 이상봉 고교패션컨테스트' 협찬, 수상자에게 장학금 지원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08-20 00:00

 형지엘리트가‘제4회 이상봉 고교패션컨테스트’를 협찬하고,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사진=형지엘리트이미지 확대보기
형지엘리트가‘제4회 이상봉 고교패션컨테스트’를 협찬하고,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사진=형지엘리트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를 운영하는 형지엘리트가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실행된 ‘제4회 이상봉 고교패션컨테스트’를 협찬하고,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교패션컨테스트는 글로벌 패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실행한 고교생 대상 대회다.

대회는 한글과 환경, 스타일 아이콘 등을 주제로 학생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작품을 입은 학생 모델들이 참여해 패션쇼하는 형식으로 열렸다. 행사는 이상봉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장, 황재근 디자이너, 방송인 홍석천 등이 참여했다. 형지엘리트와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기업이 협찬했다.

형지엘리트는 양진영 양(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 ‘엘리트상’, 형지에스콰이어는 김윤지 양(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 ‘에스콰이어상’을 각각 수여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고교패션컨테스트가 K-팝에 이은 K-패션을 이끌 젊은 인재들의 도전의 장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패션기업으로서 향후에도 그 역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