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공덕역에서 환전하세요" KB국민은행, 공항철도 공덕역에 무인환전센터 열어

홍대입구역, 검암역 이은 3호점

백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08-25 11:29

KB국민은행이 공항철도 공덕역 내에 무인환전센터 3호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이 공항철도 공덕역 내에 무인환전센터 3호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공항철도 공덕역 내에 무인환전세터를 열었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1월 홍대입구역에 개점한 1호점과 지난 달 검암역에 개점한 2호점에 이은 무인환전센터 3호점은 지난 23이 공덕역에 개설했다고 25일 발혔다.
KB무인환전센터는 EUR, JPY, CNY 등 3개국 통화 출금이 가능한 멀티 외화 ATM과 USD 외화 ATM 등 디지털 자동화기기 중심으로 운영되는 무인 환전 자동화점이다. 원화와 4개국의 통화 환전이 가능하다.

공항철도 공덕역은 지하철 5, 6호선과 경의중앙선의 환승역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어 이번 무인환전센터 개점을 통해 이용객들의 거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무인환전센터 운영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한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무인자동화점을 확산시켜 빠르게 성장하는 비대면 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