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신제품 'QPod' 선봬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09-20 10:50

㈜제이에프티가 '저스트포그' 신제품 '큐파드'를 출시했다. 사진=㈜제이에프티이미지 확대보기
㈜제이에프티가 '저스트포그' 신제품 '큐파드'를 출시했다. 사진=㈜제이에프티
액상형 전자담배업체 ㈜제이에프티(대표이사 이희승)가 '저스트포그' 신제품 'QPod(큐파드)'를 선보인다.

저스트포그는 제이에프티의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다.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Q16 PRO'가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큐파드는 저스트포그 코튼코일을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스타터형과 달리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고 저스트포그 제품 중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회사는 본체를 분리하지 않고 측면 외부 주입구를 통해 액상을 주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액상 충전 단계를 최소화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배터리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을 누르면 전압이 3.8V에서 4.2V로 높아져 더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도 느낄 수 있다.

사용자 안전도 강화된다. 쇼트와 과열 방지 등 6개 배터리 보호회로 기능을 탑재했으며 'KC 인증'도 마쳤다. 제품 등록과 함께 국내외 기관에서 모두 안전성을 검증받기도 했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는 "신제품 큐파드는 뛰어난 성능과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이전까지는 경험하지 못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