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신한아이타스, 전문사모운용사 초청 교육 열어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

기사입력 : 2019-09-21 07:00

공유 0
center
신한아이타스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문사모 운용사 60여 곳을 초청해 '사모펀드 운용지원 및 펀드 회계 업무' 관련 교육을 진행했다. 20일 교육 행사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아이타스
신한아이타스는 지난 17일부터 나흘 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문사모운용사 60여 곳을 초청해 '사모펀드 운용지원,펀드 회계 업무' 관련 교육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집합투자기구의 정의'를 시작으로 '기준가격과 펀드결산의 이해' '성과보수와 차등분배' 등 집합투자기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신한아이타스가 전문사모 운용사를 위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시스템 기능 설명 등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전문사모 운용사 직원들이 평소 업무상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의하고 전문운용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최병화 신한아이타스 사장은 "이번 초청 교육은 신한아이타스와 운용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상생 및 동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로 직원 만족도를 높여 신한아이타스가 진정한 '일류 펀드 인프라 사업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



많이 본 금융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