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1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병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운세(음력 8월 23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명예운, 문서운 관계에 기쁨이 따른다. 가정의 평온이 최고. 안정되면 뜻을 이루니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라. 가볍게 생각하다 실패할라.


지연되었던 일도 풀리는 하루. 금전운, 명예운, 이성관계도 행운이 깃든다. 뜻을 찾고 보람을 느끼는 때이며 서북간에 귀인이 나타나 재물운을 도와준다.


모든 일을 마음속에 접어두고 대처함이 좋겠다. 오후 재물운이 융성하니 만사가 태평. 아집을 버리고 자기주장을 내세우지 말라. 오후부터는 뜻대로 이뤄지겠다.

여유를 가지고 행하면 이로우나 조급하면 손해가 난다. 특히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라. 인내가 필요하다. 마음을 굳건히 하고 새로운 변화나 변동은 절대 삼갈 것.


순조롭게 매사가 이루어진다. 승진이나 다른 기쁨을 겸비하니 최대한 노력하라. 원행을 하면 길하고 행운은 따르나 그렇지 않으면 심신만 고단하겠다.


변화를 꾀하는 것도 중요하다. 분주다사하며 금전운도 호전세. 계획성이 없으면 실패만 따르니 지혜있게 일처리 하라. 오후 작은 소망은 이룬다. 이성관계는 핑크무드.


오전에는 문서 관계에 치중하라. 오후에는 재물운이 안정세를 유지한다. 묶였던 일이 풀려나가며 특히 보증 담보, 관청관계 일은 순조롭게 풀리겠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구설수만 따른다. 여유 있게 대처하면 오후에는 재물을 얻는다.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가장 옳은 방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근신하도록.


경영에만 힘쓰면 일은 번창하고 이득도 크나 오후에는 여행수, 변동수를 피함이 좋다. 바쁜 가운데 기쁜 소식을 안고 뛰는 하루. 그럴수록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군포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