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2일~9월 28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9월 22일~9월 28일(음력 8월 24일~8월 30일) 주간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문서운의 운기가 좋아지니 이익이 생기고 마음껏 웃을 일도 생긴다.

● 60년생 넓은 아량으로 주위를 포용함에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분주한 만큼 피곤함이 따르니 건강에 주의.

● 72년생 자신의 뜻을 살려 진취적인 행동으로 임하라. 자신의 페이스대로 유지하면 순리대로 이뤄진다.

● 84년생 진실한 자세에서 과감성 있게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도록 하라. 매사 치밀한 분석으로 풀어 나갈 것.

● 96년생 겸손한 마음으로 주위를 이해하라. 겸양이 자신의 주가를 올려 줄 것이다. 허욕은 절대 금물이다


丑(소띠운세) 남의 일에 참견하게 되면 구설만 듣게 되니 출입을 자제하도록 하라.

● 49년생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 시켜 나가라. 결과에만 치중하면 목적을 쟁취하기 어렵다.
● 61년생 두서가 없이 우왕좌왕 할 수 있다. 사람의 일은 순간적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니 때를 놓치지 말라.

● 73년생 주위로 인하여 분주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순간적인 충동에 빠지면 문제는 크게 비화됨에 주의.

● 85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주어진다. 교제의 범위를 넓혀 나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재물의 운세가 좋으나 투기 등에는 불리하니 남과의 돈거래는 신중을 기할 것.

● 50년생 너무 소심하고 신중하면 도리어 큰 것을 잃는다. 주위의 기대나 신의를 저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

● 62년생 주위의 권유가 좋은 결과가 초래된다. 지금 하는 일에 충실하고 중용을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 74년생 스스로의 직분에 확신을 갖고 분투하고 노력하면 뜻은 이루진다. 귀인 도움이 따르니 여유를 갖도록.

● 86년생 협동하는 일이라면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무난히 성사되겠다. 남을 도와주면 길함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남의 부탁을 들어주면 분쟁의 소지가 생기니 정에 얽매이지 말도록 하라.

● 51년생 자신의 오욕을 버리지 못하면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된다. 양보하는 자세로 대처해 나갈 때 승패가 결정된다.

● 63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정신적인 안정이 새로운 활력을 얻는다.

● 75년생 마음을 넓게 가지고 사업을 전개하면 일한 만큼 가치를 얻고 만족감이 크게 따른다.

● 87년생 기초를 중시하면서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라. 분수를 지켜 행동하면 복록이 따를 것이다.


辰(용띠운세) 새로 시작하는 일은 좋지 않으니 하던 일을 꾸준히 변동없이 이어갈 것.

● 52년생 심리적인 변화를 피하고 안정을 추구하라. 사업은 용기 있게 적극 추진하면 오히려 안정을 갖는다.

● 64년생 마음이 어질고 행동은 바르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난다. 묵은 것은 털어버리고 소신을 갖도록.

● 76년생 적극적인 태도로 자신이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갈 것. 어두운 전망이 호전될 가능성이 보인다.

● 88년생 매사가 얽히기만 하니 불편하다.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으며 순리대로 임하면 풀려 나간다.


巳(뱀띠운세) 계약이나 약속이 이행되지 않으니 문서 문제는 직접 처리하도록 하라.

● 53년생 심란했던 일이 서서히 풀리는 운세. 남의 일에는 껴들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매사 여유를 갖도록.

● 65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치우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이성을 갖고 매사에 신경을 써서 실수가 없도록 하라.

● 77년생 주위와의 협력을 구하라. 성급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상대의 의견에 따를 것. 남을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 89년생 흥분하거나 불쾌감을 갖고 행동이 앞서면 물의가 따르게 된다. 독단적인 행동은 자제함이 필요.


午(말띠운세) 일이란 때와 순서가 있는 법이고 고집을 부리면 일은 틀어지니 주의하라.

● 54년생 비록 재물은 따르나 나가서 허세를 부리니 금전을 앞에 두고 다투는 격이 된다. 신용을 지켜 나가라.

● 66년생 안정을 찾지 못하는 때이다. 때로는 주위와의 의견충돌로 인해 시비수나 구설수에 휩싸이게 된다.

● 78년생 경제적으로 안정이 안되고 의외로 지출이 크다.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나 거기에는 실수가 따름에 조심.

● 90년생 순리를 택하여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며 너그러운 마음을 갖도록 하라. 중도에 장애가 있으니 주의.


未(양띠운세) 공연한 구설을 자초하지 말고 일체의 거래는 자제하는 것이 이롭다.

● 55년생 자신의 능력이 못미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다시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라. 재물, 명예를 얻는다.

● 67년생 장애물이 많아 풀어 나가기가 힘이 든 상태. 냉철하게 이성을 되살려서 앞을 내다보는 지혜를 갖추도록.

● 79년생 자신의 뜻을 이루는 과정에서는 무리수를 두지 말라. 실천하기에 앞서서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갖도록.

● 91년생 정신적인 불안에 휩싸이게 될 수 있으니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협조할 수 있는 여유를 갖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남들의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되나 거래는 위험하니 자제하도록 하라.

● 56년생 금전 관계로 신경은 많이 쓰이겠으나 여유 있게 행동함이 좋을 듯.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구설수에 오른다.

● 68년생 독단적인 결정은 보류하고 타인과의 협력의 길을 모색하라. 금전적인 측면보다는 명예와 문서에 치중하라.

● 80년생 닥쳐올 역경을 이겨내기 위해 대책을 수립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라.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은 안정.

● 92년생 강한 반면에 인내심이 필요할 때이다. 겸허하게 동조하면 빠른 안정이 추구된다. 매사가 풀려 나간다.


酉(닭띠운세) 사소한 일로 인하여 대립이 예상되나 이익은 없으니 화해의 길을 가도록 하라.

● 57년생 분주하면 소득은 크겠으나 과음을 삼가라. 변화를 꾀하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 69년생 보증과 담보에 신경을 써야 한다. 현실적인 측면에서 이익으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로 이끌어 나가라.

● 81년생 뜻을 관철시키려면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과욕 때문에 자신의 뜻이 관철되기 힘들 수도 있다.

● 93년생 구관이 명관이고 자기 일은 천직이다. 불평불만을 하지 말라. 마음을 바르게 가져야 함이 바람직.


戌(개띠운세)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중도에 포기하게 되니 무리하지 말도록 하라.

● 58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와 융합하라.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며 금전적인 문제도 해결된다.

● 70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를 얻지 못하나 현실에 만족하고 분수를 지킬 줄 알도록 하라.

● 82년생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면 문서 분야에서 금전적인 안정을 찾는다.

● 94년생 새로운 변화로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문제의 핵심부터 차근차근 풀어 나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


亥(돼지띠운세) 문서 관계의 일로 집안이 시끄럽게 된다. 과욕이 원인이 된다.

● 59년생 시간적으로 지연될 수 있으나 의욕을 갖고 매사에 도전적인 측면에서 실행에 옮겨라.

● 71년생 마음이 짚이는 사업이나 투기, 투자 등의 돈이 될만한 것에 집중하여 연구해 나가라. 실익이 따른다.

● 83년생 의협심을 갖고 주위를 포용하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따른다. 계획을 세워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 95년생 필요한 만큼의 모든 것이 이뤄지겠다. 실리보다는 이해를 타산보다는 관용을 베풀어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 안산점집 안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