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챕스틱, 29CM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로 단독 프레젠테이션 실시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09-24 17:33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치)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단독 프레젠테이션(PT)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챕스틱이미지 확대보기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치)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단독 프레젠테이션(PT)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챕스틱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치)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단독 프레젠테이션(PT)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챕스틱의 틴티드 립오일은 비타민C/E, 오메가3/6/9가 풍부한 오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마자씨오일 등으로 보습력을 높인 제품으로 딸기 우윳빛의 블라썸 핑크, 말린 장밋빛의 어텀 로즈, 체리 핑크빛의 미드나잇 마젠타등 3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 챕스틱의 이번 PT는 ‘타임리스 챕스틱’이라는 주제 아래 1988년, 2001년, 2019년 등 구체적인 연도를 활용해 10대 학창 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늘 곁에 함께하는 챕스틱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카세트 테이프’, ‘오락실’, ‘소셜미디어의 등장’ 등 시대를 상징하는 키워드로 보는 이의 공감을 자극했다.

이번 29CM P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챕스틱 기획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29CM PT를 통해 패션·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접촉할 기회를 늘리고 입술 건강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