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엔씨, 파이널블레이드 신규 영웅·9성 장비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무사 무신 영웅 ‘철괴 이정’ 및 신규 무기 ‘9성 장비’ 업데이트

이재구 기자

기사입력 : 2019-09-26 16:39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에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철괴 이정’ ▲새로운 무기 ‘9성 장비’ ▲9성 장비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을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새로운 무사 무신 영웅 ‘철괴 이정’을 공개했다. 철괴 이정은 감전 피해를 입히는 영웅으로, 분노 스킬인 ‘섬진뢰분’을 활용해 적 5인에게 감전 피해를 입힌다. 적군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기절 피해도 준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장비인 ‘9성 장비’도 업데이트 했다. 9성 장비는 ‘고행’ 모드를 수행해 획득 가능하며 장비 강화, 각성 등을 통해 장비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10월 16일까지 각종 미션을 수행해 9성 장비 능력치를 높이고 추가 보상도 받는 ‘9성 장비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모험 수행, 장비 강화 등 단계별 미션에 참여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화령검 강화 이벤트’도 10월 22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