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한국 JSC 비즈니스 그룹, 베트남 다낭에 4330억원 투자 고급아파트 건설추진

박경희 기자

기사입력 : 2019-10-14 08:14

베트남 다낭 인민위원회 위원장과 JSC 비즈니스 그룹 관계자들이 최근 만나 다낭 투자를 위해 회의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베트남 다낭 인민위원회 위원장과 JSC 비즈니스 그룹 관계자들이 최근 만나 다낭 투자를 위해 회의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 HK 플러스 JSC 비즈니스 그룹(이하 JSC그룹)이 베트남 다낭에 3억6600만 달러(약 4340여원)를 투자해 전문가와 엔지니어 대상으로 하는 고급아파트를 건설할 계획이다.

13일(현지 시간) 베트남파이낸셜 등 베트남 현지언론에 따르면 JSC그룹은 다낭시 인민위원회와 다낭행정관료들을 만나 이같은 의향을 전했다.
JSC그룹 민영식 회장은 회의에서 JSC그룹은 기술, 전자, 교육, 농업,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한국기업 중 하나라고 말했다.

다낭 인민위원회는 “한국기업과 협력할 기회를 확대하기를 원하며 다낭의 첨단 기술 공원과 집중된 정보 기술 영역에 투자하는 기업을 위해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