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6일 수요일 MC 개그맨 ‘이영자’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영자 (이유미)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8년 8월 1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8년 7월 2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8년 8월 1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 18일 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확인하고 검토하여 일을 진행시켜라. 한 번의 실수가 자신의 위치를 흔들어 놓게 됨에 주의. 오전에는 구설수 따른다. 문서, 보증, 담보는 절대 금물. 마음의 안정이 우선.


적극적인 행동에서 소득이 따른다.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가는 행운의 날이 된다. 문서면에서 밝은 길이 열린다. 좀 더 자신감 있게 추진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재물보다는 명예가 길하며 보증, 담보에 조심할 것. 포용력을 살리는 게 좋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더라도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과감하면 부러지나 부드럽게 대처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현재의 위치에서 확고한 신임과 성과를 인정받게 된다. 믿는 만큼 노력하고 분투하라.


이해타산보다는 진실한 자기 안정이 요구된다. 변화는 또 다른 구설수를 부른다. 상대의 의견에 따르는 것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계획을 세우는 단계이지만 실천에 옮길 때가 아니다. 심신을 가다듬고 나가면 길하다. 경쟁력에 앞서 자기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것이 좋다. 허점을 드러내지 말라.


자만은 금물.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아량을 가져라.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힘이 분산되지 않도록 적절한 안배가 중요하다. 잃었던 것을 다시 찾을 듯.


신념이 있는 언행을 하도록 해야 한다. 분수를 잘 지키고 순리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하라. 허세는 금물. 심각한 변화에 부딪치지만 결국에는 뜻대로 관철된다.


변혁의 기회는 마음의 안정이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도 뒤따른다. 어려운 경우에는 주위의 자문을 받도록 하라. 여행, 변화는 좋은 결과를 부르게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