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유플러스 골목상권 상생프로젝트 수도권서 해운대로…골목 상점 최대 50% 할인"

19~27일, 프로모션 시작일 축하공연 즉석 참여 이벤트 등 혜택 풍성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0-16 18:03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LG유플러스 모델이 U+로드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LG유플러스 모델이 U+로드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가 수도권을 넘어 전국으로 확대된다. 첫 번째 비수도권 프로젝트 수행 지역은 부산 해운대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인근에 위치한 ‘해리단길’에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로드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골목 상권과 제휴해 최대 50%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서울 서촌마을에서 처음 진행한 이후 중구 필동, 인천개항장, 경리단길 등 수도권 지역 에서 총 6회 진행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비수도권 지역인 부산에서 중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 전국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다.

해운드 U+로드는 해운대구청과 협력해 진행한다. 또 국내 10만 소상공인이 사용하는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앱 ‘프로모타’도 참여해 제휴 상점 앱 서비스와 거리의 대형 설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기로 했다. 소상공인은 프로모타 앱을 이용해 매장용 메뉴판을 직접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은 구해운대역사 뒤편에 위치한 골목 상권으로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독특한 분위기의 상점들이 들어서면서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해리단길에 위치한 음식점, 카페, 사진관 등 19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이나 1+1 혜택을 제공한다. U+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오는 19일에는 U+로드 해리단길 오프닝 축하 공연이 열린다. 개그맨 이상준, 가수 디에이드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즉석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U+로드에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에서 U+로드를 운영한다"면서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골목 상권을 찾아가 중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