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쿠쿠홈시스, 홈플러스 매장에 쿠쿠렌탈샵 열어

소비자, 동대문점.면목점.대구점서 렌탈 서비스 가입 가능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19-10-18 11:12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쿠쿠 렌탈샵을 홈플러스 매장 안에 마련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쿠쿠 렌탈샵을 홈플러스 매장 안에 마련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는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쿠쿠 렌탈샵을 홈플러스 매장 안에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최근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동대문점, 면목점, 대구 점 매장 안에 쿠쿠렌탈샵 문을 열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쿠쿠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주방·생활 가전 제품들을 비교해 살펴보고 가정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렌탈 계약이 아닌 ‘구매’를 원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 정수기를 비롯한 다양한 쿠쿠 가전제품은 대부분 전문매장이나 서비스센터 또는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었으나 집 근처 대형마트에서 언제든지 쉽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쿠쿠렌탈샵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쿠쿠렌탈샵을 늘릴 계획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 매장을 통해 정수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 목소리를 가까이서 자주 들을 수 있는 기회이며 각종 쿠쿠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쿠쿠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