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태양의 계절' 95회 오창석, 최성재 해임 통보…몇부작?

이덕희, 오창석에 하시은과 이혼 재촉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21 11:37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연출 이원용) 95회에는 유월(오창석 분)이 모친 장정희(이덕희 분), 아들 지민(최승훈 분), 윤시월(윤소이 분)과 친부 묘소를 참배한 뒤 최광일에게 해임 통보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태양의 계절' 9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연출 이원용) 95회에는 유월(오창석 분)이 모친 장정희(이덕희 분), 아들 지민(최승훈 분), 윤시월(윤소이 분)과 친부 묘소를 참배한 뒤 최광일에게 해임 통보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태양의 계절' 95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연출 이원용) 95회에는 유월(오창석 분)이 모친 장정희(이덕희 분), 아들 지민(최승훈 분), 윤시월(윤소이 분)과 친부 묘소를 참배한 뒤 최광일(최성재 분)에게 해임 통보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태양의 계절' 9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장정희가 유월에게 신규매장 오픈식에서 미꾸라지를 풀어 사고를 친 덕실(하시은 분)과 이혼하라고 재촉한다.
최광일은 "윤시월과 이혼하고 지민 친권을 포기하면 용서해준다"는 장회장(정한용 분)에게 "할아버지 저한테 왜 그러세요"라며 반발한다. 양지가와 피 한 방울 안 섞인 광일은 "그럼 제 자리는요?"라며 끝까지 탐욕을 버리지 않는다.

반면 유월은 친모 장정희, 아들 지민, 윤시월과 함께 정식으로 생부 묘소를 찾아 참배한다.

한편, 신규 오픈 매장에서 미꾸라지를 방생해 사고를 친 덕실과 이부오빠 광일은 양지가 아침 식사에 계속 참석해 홍지은(김주리 분)의 구박을 받는다.

지은은 "남의 신성한 매장에서 누가 그런 짓을 한 거래요?"라며 500호 매장 오픈 기념식에 미꾸라지를 풀어 행사를 엉망으로 만든 덕실을 나무란다.
윤시월은 "동서"라며 지은에게 주의를 주지만 발끈한 덕실은 "미꾸라지 잡는 소리 하지나 말고 얼른 처먹기나 해"라고 막말을 해 장 회장과 장정희 눈 밖에 난다.

안하무인 덕실에게 화가 난 장정희는 유월에게 "언제까지 그 여자한테 그렇게 질질 끌려다닐래"라며 야단친다. 정희는 "망설이다가는 모든 게 엉망이 되겠어. 정리할 건 어서 정리하자"라며 덕실과 빨리 이혼하라고 재촉한다.

어른들 분위기를 모르는 것인지 덕실은 정원에서 홍지은에게 또 갑질을 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최광일 또한 양지 로지스에서 해임하겠다는 유월의 심기를 건드린다.

해임 통보를 하는 유월에게 광일은 "자르고 싶으면 잘라. 대신 너 나 자르면 욕 좀 처먹을 거야"라고 비아냥거린다.

그러나 유월은 '내가 너한테 끌려다닐 거라 생각했으면 오산이야. 난 절대 너희 부자한테 관용 따윈 베풀지 않아'라며 그동안 남의 것을 가로채 부를 누려온 최태준(최정우 분)과 최광일 부자에게 인과응보를 안기겠다고 결심한다. 양지에서 나가게 된 광일은 분한 눈물을 흘려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은닉처에서 유월을 피해 도망친 최태준은 차에서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처량한 신세가 된다.

돈으로 정신과 의사를 매수해 "이상없음" 진단을 받아낸 덕실의 증세가 점점 더 심해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태양의 계절'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103부작.

'태양의 계절' 후속 '우아한 모녀'가 오는 11월 4일 첫방송 예정이다.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백승희, 지수원 등이 호흡을 맞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