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해외 18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오르(㈜ 폴메디)’, 11월 국내 론칭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0-21 13:41

미주와 유럽 등 해외 1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오르(㈜ 폴메디)제품이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사진=폴메디이미지 확대보기
미주와 유럽 등 해외 1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오르(㈜ 폴메디)제품이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사진=폴메디


미주와 유럽 등 해외 1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오르(㈜ 폴메디)제품이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휴대용 클렌징(페이퍼 클라우드), 고기능성 마스크팩 등으로 많은 나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비오르는 11월 초 국내 론칭을 준비하며 현재 와디즈 펀딩에서 페이퍼 클라우드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얼리어답터 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페이퍼 클라우드는 리무버와 클렌징 기능을 한 장의 종이에 담아 휴대가 편리하고 피부보호에 뛰어난 한방원료를 사용했으며 소비자가 자신의 피부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오르는 퓨어 아우라(pure aura) 브랜드로 현재 미국의 주요백화점과 유럽 왓슨(watson) 등의 채널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마스크팩과 기초 4종 등 총 18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폴메디 측은 “비오르는 독자적인 발효기술과 한방원료를 결합해 원료를 피부에 완벽하게 침투시켜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피부개선과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차별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