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이트진로, 노인과 장애인 위한 이동차량 기부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0-23 00:05

하이트진로가 노인과 장애인 이동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동차량을 기부했다. 사진은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오른쪽에서 5번째) 등이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노인과 장애인 이동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동차량을 기부했다. 사진은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오른쪽에서 5번째) 등이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의 이동편의성 증대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하이트진로 청담사옥에서 해찬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4개 기관에 일반차량과 장애인리프트 개조 차량을 직접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동차량 기증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하이트진로가 2015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지난 7월 장애인과 노인, 아동의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한 차량 공모를 실시,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최종기관을 선정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국내 최고 권위의 메이저 골프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이뤄졌다. 하이트진로는 2008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2년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참가한 선수들의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기부금을 모아 나눔활동을 펼쳐왔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이동 편의성 확대에 기여하고자 매년 이동차량을 지원하고 있다"며 "하이트진로가 지원하는 이 소형차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친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