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제너시스BBQ 그룹,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 지원…나주 국제 농업박람회에 이어 지역 발전에 기여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기사입력 : 2019-10-23 00:05

공유 0
center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사진)은 지난 17일 전남 나주시에서 열린 ‘국제농업박람회’에 이어 같은 날 순천에서 개최된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 경제와 문화 발전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17일 전남 나주시에서 열린 ‘국제농업박람회’에 이어 같은 날 순천에서 개최된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 경제와 문화 발전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지난 17일~19일 3일 동안 전남 순천에서 개최된 ‘2019년 팔마청렴문화제’를 제너시스BBQ그룹이 후원했다. 이 문화제는 최석 부사의 청백리 정신과 팔마비에 깃든 청렴문화 시민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순천시 최대 행사 중 하나다.

올해는 순천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순천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청렴·애민·배려를 기본으로 팔마 정신을 계승하는 취지로 ‘팔마의 재발견! 새로운 순천’을 주제로 대대적으로 열려 뜻 깊은 지역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청백리 정신을 지킨 최석 부사를 본받아 우리 사회 곳곳에 뿌리 깊게 박혀 있는 부당한 관행과 인습을 버리고 청렴한 사회를 지향하고자 하는 팔마청렴문화제에 참여하게 돼 뜻 깊다”며 “제너시스BBQ 그룹도 이런 정신을 본받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상생문화 정착에 적극 나서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정영일 기자_데스크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