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실물 카드 없이 출금하는 '스마트출금 서비스' 선봬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기사입력 : 2019-10-23 17:14

공유 0
center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사이다뱅크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극대화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인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사이다뱅크가 23일 고객 만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인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사이다뱅크 고객들은 체크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인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스마트출금은 전국에 있는 GS25, 세븐일레븐 등과 같은 편의점, 지하철역 등에 설치된 2만여 대의 현금자동입출금기(ATM) 등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수수료 없이 현금을 출금할 수 있도록 한다.

또 ATM 등에서 카드를 이용한 현금인출, 송금, 입금 서비스를 이용할 때 실적조건 이나 횟수 제한없이 무료로 쓸 수 있다.

유현국 SBI저축은행 마케팅총괄 상무이사는 “사이다뱅크 출범 이후 고객 이용패턴 분석 결과 ATM 등을 이용한 입출금, 송금거래가 놀랄 정도로 급증했다”면서 “이번 스마트출금 서비스 개시로 카드 없이도 현금인출이 가능해진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많이 본 금융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