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마켓 열전]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 론칭

최수진 기자

기사입력 : 2019-10-24 07:50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부문 자체브랜드(PB) ‘앳센셜’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부문 자체브랜드(PB) ‘앳센셜’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하 오쇼핑)이 매출 신장을 위해 리빙 부문 자체브랜드(PB) ‘앳센셜’을 새롭게 론칭했다.

오쇼핑 측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연구해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앳센셜은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3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갖춘 리빙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목표다.

처음 출시하는 상품은 ‘선염 침구 세트’로 염색 처리된 실로 짠 원단인 선염 원단 특유의 색상이 특징이다.

이 브랜드는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상품들을 전시해 침실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로 했다.

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등으로 상품구성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