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네이마르 아버지 “아들 바르셀로나 복귀는 절대 없을 것” 이적소문 부인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11-12 00:06

PSG 공격수 네이마르. 이미지 확대보기
PSG 공격수 네이마르.


네이마르의 아버지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이루지 못한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로 복귀하기 위해 다시 접근하고 있다는 소문을 정면반박하고 나섰다. 브라질 ‘ESPN’으로부터의 정보에 따르면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네이마르가 바르사와 함께할 예정은 없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다.
그는 “나는 브라질에 있고 여기서 이사할 생각이 없다”고 네이마르의 단언하며, 바르셀로나에 갈 가능성을 부정했다. 이어 네이마르 아버지는 “아들은 PSG에 남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바르셀로나에 갈 준비는 전혀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부상 중인 네이마르는 A매치 위크에 의한 리그 중단이 끝나는 릴 전에서 복귀하기 위해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곧 PSG의 전체 연습에 합류하는 것도 계획되어 있다. 네이마르는 지난달 평가전 나이지리아전에서 부상을 입었고 이후 부상자 명단에 들어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