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교보증권, 해외선물 11월 릴레이 투자설명회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0:30

교보증권이 투자설명회를 열고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증권이 투자설명회를 열고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홈페이지 캡처
교보증권 국제선물부는 해외선물 전문가를 초청해 ‘11월 릴레이 투자설명회’를 본사(여의도역 4번출구) 19층 비전홀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16일 오후 1시 30분에 전업투자자 이성호씨가 ‘해외선물 수익내는 매매전략’을, 20일 오후 7시에 시카고 현지 선물중개회사 알제이오브라이언(RJO Brien)의 데이브토스 수석애널리스트가 ‘2020년 글로벌 상반기 전략’에 대해 각각 설명한다.
또 30일 오후 1시 30분에 전업투자자 최혁인씨가 ‘해외선물의 시황과 매매기법’을 주제로 초보 투자자도 이해하기 쉽게 진행할 계획이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부장은 "내년에 미국 대선 등 굵직한 이슈가 많아 변동성이 더 클 것으로 보인다"며 "발빠른 투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국제선물부로 하면 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