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친스킨 미친할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7:09

맥주효모 헤어팩으로 유명한 '미친스킨'이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19일까지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미친스킨이미지 확대보기
맥주효모 헤어팩으로 유명한 '미친스킨'이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19일까지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미친스킨


맥주효모 헤어팩으로 유명한 미친스킨이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19일까지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행운퀴즈의 문제는 ‘미친스킨 맥주효모팩은 맥효모에 가득 들어있는 OOO OOO은 머리카락을 굵고 단단하게 만들고 그 외 풍부한 비타민 B군과 단백질 셀레늄 엽산 칼륨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OOO OOO은?'이다.

퀴즈의 정답은 ‘미친스킨 맥주효모헤어팩’ ‘미친스킨 미친할인’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현재 미친스킨은 토스 행운키즈와 함께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친스킨의 맥주효모 헤어팩은 맥주효모가 포함되어 머리결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이자 맥주효모에 들어있는 ‘비오틴 셀레늄’은 머리카락을 굵고 단단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맥주효모에 담긴 칼륨, 엽산, 천연나이아신 성분, 맥주효모 외에 미친스킨만의 모발 특허성분, 단백질, 케라틴과 같은 머리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