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는 형님' 펭수, 이소라·딘딘·광희와 동반 출연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1-15 18:51

16일(토) 방송되는 JTB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205회에는 슈퍼모델 출신 사업가 이소라와 딘딘, 유튜버 펭수, 광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토) 방송되는 JTB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205회에는 슈퍼모델 출신 사업가 이소라와 딘딘, 유튜버 펭수, 광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사진=JTBC 영상 캡처
인기 유튜버 펭수가 '아는 형님'에서 입장한다.

16일(토) 방송되는 JTB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205회에는 슈퍼모델 출신 사업가 이소라와 딘딘, 유튜버 펭수, 광희가 출연한다.
펭수는 EBS 연습생 신분으로 8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명을 돌파한 대세 크리에이터다. EBS 수능특강 표지를 책임지고 있는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펭수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와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입담을 과시했다.

이소라 또한 딘딘의 "입장하십니다"라는 소리에 맞춰 즉석 워킹으로 톱모델 포스를 과시했다.

강호동이 "이소라 여전하네"라며 소리치자 이소라는 "고마워"를 반복하며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이소라는 "호동이가 했던 프로에서 섭외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며 해묵은 앙금을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JTBC 맞은편에 있는 EBS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장을 찾은 펭수는 EBS 프로그램 출연을 희망하는 광희를 위한 조언자로 나섰다고.

펭수는 신동의 대기실에서 10살 펭귄답게 귀엽고 신선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 특히 펭수는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펭수는 광희와 즉석에서 재치 대결과 댄스 대결까지 펼쳤다.

이소라와 딘딘, 광희와 펭수의 활약상은 16일 밤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