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이치(THE H)’ 첫 TV광고

소비자 인지도 강화, 최근 경쟁사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에 맞대응

김하수 기자

기사입력 : 2019-11-17 12:52

현대건설의 주택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이치(THE H)'의 TV 광고 한 장면. 사진=현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건설의 주택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이치(THE H)'의 TV 광고 한 장면.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프리미엄 주택 브랜드 '디에이치'(THE H)‘의 TV광고를 선보였다.

17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디에이치 TV광고는 지난 2015년 4월 디에이치 브랜드를 선보인 뒤 4년 7개월 만에 제작 방송하는 것이다.

디에이치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최근 주택건설업계의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디에이치 TV 광고는 지난 2016년 8월 브랜드를 첫 적용한 입주단지 '디에이치 아너힐즈'(개포주공 3단지)를 배경으로 촬영했다. 디에이치 아너힐스는 올해 9월 입주에 들어갔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아너힐스 외에도 지난해 12월 '디에이치 라클라스'(삼호가든3차), 올해 4월 '디에이치 포레센트'(일원대우아파트)에 디에이치 브랜드 단지를 잇달아 분양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