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손보, 우수리 모금액 5000만 원 기부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11-20 11:53

롯데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급여 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모금한 성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손보 임직원은 2006년부터 매달 급여 중 1000원 미만의 금액을 공제해 적립하고, 적립한 성금 전액을 기부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이 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총 5000여만 원의 성금을 모금했으며, 해당 성금 전액은 소년소녀 가장과 한부모 가정과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에 매달 전달돼 경제적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작은 정성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손보는 사회공헌 전담조직을 구성해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남산 돌보미 행사', '사랑의 현혈 행사', '장난감 만들어 기능하기' 등 다양한 형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